2023 동아리 박람회 개최

작성자
고서현
작성일
2023-03-22 14:45
조회
63
  코로나로 인해 멈췄던 대학가의 행사가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다. 지난 3월 21일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에서는 동아리 박람회가 대면으로는 4년 만에 개최되었다. 본 행사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동아리별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오전 11시 30분부터는 2시간 동안 E-스퀘어 앞에서 버스킹 공연이 이루어졌다.

 


39대 페어링 총동아리연합회

 

  이번 동아리 박람회를 주최한 페어링 총동아리연합회는 동아리 박람회와 더불어 이벤트도 진행하였다. 각 동아리 부스에서 3개의 페어링 스티커를 받아 도장판에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동아리 박람회 부스에서는 만화동아리 ‘그림그린’, 불교동아리 ‘경불회’, 검도동아리 ‘검도동우회’, 비즈니스 리더 양성 단체 ‘ENACTUS’, 댄스동아리 ‘GUEST’, 밴드동아리 ‘아르페지오’, ‘락커빌리’, ‘소울음’과 ‘Traum’, 힙합동아리 ‘DNP’, 뮤지컬동아리 ‘The Number’, 락밴드동아리 ‘소리사냥’, 기독교동아리 ‘CCC’, 통기타 동아리 ‘SUS4’까지 총 14개의 동아리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그림그린 동아리 부스

 

  경기대학교 만화동아리 ‘그림그린’ 동아리 부스에서는 미니 일러스트 원기옥과 만화 미리보기 체험을 제공하였다. ‘그림그린’ 동아리는 3월까지 신규회원을 상시 모집한다.

 




소리사냥 동아리 부스

 

  락밴드 동아리 소리사냥에서는 길거리 노래방 부스를 열었다. 노래를 부르고 싶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여 노래를 부를 수 있었다. 특히 소리사냥 부원은 실시간으로 청량한 목소리로 노래를 뽐내며 지나가는 학우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었다.

 


락커빌리 동아리 부스

 

  또 다른 밴드동아리 락커빌리에서는 일일 카페 부스를 운영하였다. 여기에서는 딸기에이드와 스크류바의 만남인 ‘핑크락커’와 상큼하고 시원한 블루 레몬에이드인 ‘블루빌리’의 음료를 맛볼 수 있었다. 더불어 락커빌리는 점심 버스킹을 통해서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 너드커넥션의 ’좋은 밤 좋은 꿈‘, 버스커버스커의 ’첫사랑‘, 르세라핌의 ’no celestial’을 선보였다.

 


GUEST 동아리 부스

 

  댄스동아리 GUEST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며 재미를 선사해주었다. 춤 동작을 보고 노래를 맞추는 게임, 묵찌빠나 참 참 참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 게임을 진행하는 사람, 게임에 참가하는 사람 모두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체험이 줄을 이뤘다.

 


인액터스 동아리 부스

 

  비즈니스 리더 양성 단체 인액터스는 나만의 시리얼 컵 도안 그리기를 진행하였다. 도안 그리기에 참여한 학우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되면 해당 도안으로 시리얼 컵을 제작한다고 전했다. 또한, 위 사진과 같이 인액터스는 아기자기한 시리얼 컵, 스티커와 엽서 등 직접 제작한 굿즈에 대해 선보이며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해당 굿즈들은 텀블럭 펀딩 사이트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액터스는 3월 22일까지 신입 부원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협찬 부스

 

  이번 동아리 박람회에서는 동아리 부스뿐만 아니라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의 협찬 부스도 볼 수 있었다. 졸린 대학생들의 필수 음료인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를 학우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면서 동아리 박람회를 더욱더 풍성하게 만들어주었다.

 


푸드트럭

 

  동아리 박람회에 참여하며 힘을 쏟아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푸드트럭도 있었다. 5강의동에 위치한 푸드트럭은 닭꼬치, 타코야끼, 츄러스가 판매되었으며, 이를 통해 많은 학우가 맛있는 음식을 누릴 수 있었다.

 

  이렇게 4년 만에 열린 동아리 박람회가 막을 내렸다. 동아리 박람회를 통해 학우들은 자신이 몰랐던 동아리에 대해 알아가고 체험해볼 수 있었다. 우리의 곁에 성큼 봄이 찾아오면서 맞이한 동아리 박람회, 모두가 재미난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

 

전체 0